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아시아를 대표하는 헬스케어 기업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가 코로나19 재확산 등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에 대비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를 소개했다.
최근 재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는 오미크론 계열 변이종인 KP.3로 면역 회피 능력이 커서 백신 접종 및 감염으로 면역력이 생긴 사람들도 재감염될 위험이 크다. 이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 고향 방문과 해외 여행 등으로 인한 추가 감염 확산 등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코로나 유급휴가 중단으로 아파도 쉬기 어려운 직장인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다.
평소 높은 업무 스트레스와 피로로 전염병 감염에 취약해진 직장인들이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누적된 피로와 통증 개선을 위한 데일리 솔루션이 필요하다. 특히 비타민B 군 영양제 섭취는 업무로 인한 눈의 피로, 목·어깨 결림 등 현대인의 통증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육체 피로와 눈의 피로, 목, 어깨 결림 등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영양제로, 육체 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이다.
<액티넘EX골드>는 세계 최초로 ‘푸르설티아민’을 개발해 비타민B 군의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해 뇌의 티아민 농도를 높여 줌으로써 두뇌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도 효과적인 성분이다.
제품 자체로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액티넘EX골드> 섭취 환자의 80% 내외가 눈의 피로,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에서 경도 이상의 증상 개선을 보이며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제품 자체에 대한 임상자료로, 개별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을 보유한 타제품과 차별화된다. <액티넘EX골드>는 이 같은 효과와 함께 작은 정제로 인한 편한 목 넘김과 무 타르색소 등 3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다.
지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높은 업무 강도와 과도한 스트레스로 VDT 증후군에 시달리는 K-직장인들은 특히, 일상 속 꾸준한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피로 통증 개선 효과를 입증한 액티넘EX골드로 건강한 일상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