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프리미엄 분유 ‘a2플래티넘’ 홈플러스 입점

뉴오리진 프리미엄 분유 ‘a2플래티넘’, 이마트, 롯데마트에 이어 홈플러스까지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강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유제품 브랜드 ‘뉴오리진 a2’...무첨가 원칙 등 브랜드 철학 담아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유한건강생활(대표 강종수)은 프리미엄 유제품 뉴오리진 a2의 분유 제품 ‘a2플래티넘’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시키며 대형마트 3사 입점을 완료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뉴오리진 a2 플래티넘은 소화가 불편한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분유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의 첫 분유를 찾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아기들의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팜유는 물론 국내 분유 대다수에 함유된 덱스트린 역시 첨가하지 않았다. 덱스트린은 혈당 지수가 설탕보다 높아 과다 섭취 시 혈당 쇼크를 유발할 수 있어 아기들에게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a2플래티넘은 다른 분유와 달리 소화 불편을 유발하는 A1단백질이 없어 민감한 아기 장에 부드럽게 소화 흡수된다.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통해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포함한 대형마트 3사에서 뉴오리진 a2우유와 a2 플래티넘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등 대형마트 유통망을 확장하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했다. 오늘(30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뉴오리진 a2 플래티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 연령에 따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의 경우 뉴오리진 자사몰 뿐만 아니라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신선배송 채널과 11번가, G마켓, 신세계쇼핑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뉴오리진 a2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 강화에 나서고 있다.

 

뉴오리진 a2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로 만든 우유 및 분유로 유한건강생활이 2018년 호주 대표 프리미엄 유가공 기업 ‘a2 밀크 컴퍼니’와 손잡고 국내 시장에 론칭한 최초의 A2 단백질 유제품이다. 저출생으로 흰 우유 소비가 감소하는 상황에도 지난 4년간 3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2023년 기준 전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 상승하는 등 론칭 이후 A2 우유 선도 브랜드로서 저력을 보이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는 2018년부터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유제품을 선보인 국내 A2 리딩 브랜드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에 힘쓰고 있다” 며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계기로 대형마트 3사에서 뉴오리진 a2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전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