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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저당 애사비 베이스’ 출시

건강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애사비’를 활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 대체당과 스페인산 유기농 사과초모식초 사용…맛·건강·간편함 모두 챙긴 저당 건강 음료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대상다이브스(대표 유윤상) 복음자리가 건강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음료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출시한다. 대상다이브스는 ‘헬시플레저’, ‘슬로에이징’ 등 건강 트렌드 확산으로 저당∙제로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것에 착안해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액상형 음료 베이스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건강 원료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활용한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저당 애사비 베이스’는 대상㈜이 직접 개발 및 생산한 알룰로스를 활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ml 기준 당 함량이 2g에 불과해 당 부담이 적다. 또, 화학비료, 농약 없이 재배한 스페인산 고품질 유기농 사과초모식초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애사비 특유의 쿰쿰한 향은 빼고, 상큼하고 달달한 맛은 극대화해 애사비를 처음 접하거나 평소 거부감이 있던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액상 제형의 베이스로 차가운 물이

농심,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시즌2 선보여

서울 신사동 ‘춘식당’과 협업해 특별 메뉴 운영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농심(대표 이병헉)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춘식당’과 함께 하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농심 제품을 소재로 공동 개발한 특별 메뉴를 판매하며, 춘식당 전체를 짜파게티 테마로 꾸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에서 총 5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 ‘감바스 짜파게티’는 지난 4월 농심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짜파게티 요리사 대회’의 우승작으로, 새우, 올리브유와 어우러진 짜파게티의 깊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마라짜파샹궈’, ‘포르치니 신라면툼바’, ‘사천백짬뽕전골’, ‘벌집핏자 닭날개튀김’과 같이 농심 인기 라면과 스낵을 응용한 메뉴가 함께 운영된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내외부를 과거 영화관을 테마로 꾸며 짜파게티의 브랜드 정통성을 강조했다. 식당 외부에 영화 포스터 형태로 특별 메뉴들을 소개하고, 티켓부스 형태의 포토존에서는 방문 인증 이벤트를 연계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

서울우유,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 출시

새로운 맛 경험 추구하는 맛 트렌드 반영해 ‘멜론맛’ 낙점…클래식 우유만의 색다른 맛 선사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달콤한 멜론 과즙으로 호불호 없는 맛…미노스 라인업 지속 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2년만의 재출시로 화제를 모은 추억의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이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은은한 단맛과 향을 앞세운 ‘멜론맛’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올 여름 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멜론맛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만큼,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버금가는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출시한 ‘미노스 바나나 우유’는 출시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235ml)’는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더욱 진하고 풍부한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고급 품종인 칸탈로프 멜론 특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고,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로 극강의 고소함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미노스 시리즈만의 매력도 그대로 살렸다. 90년대 병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PET 용기로 소비자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235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4,000만뷰 육박

콘텐츠 소비 트렌드 분석 기반 ‘공감형 스토리 영상’으로 타깃 소비자에게 다가간 전략 주효 “새로운 디지털 환경과 타깃층 속성에 철저히 맞춘 마케팅 전략 강화할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CJ제일제당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새로운 마케팅 콘텐츠가 2545세대 타깃 소비자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에 업로드한 지 2주일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4,0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국민 10명 중 8명이 이 콘텐츠를 본 셈이다. 영상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을 부부로 기용,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제작한 각각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주 타깃인 2545세대 소비자에게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가운데가 뚫려있는 ‘링’ 형태의 코인육수로,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어 지난 2023년 12월 출시 후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직접 요리하는 경험이 높아지는 젊은 2545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침투율을 보다 높이기 위해 이들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 분석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부부와 커플 관련 콘텐

태광산업, 친환경 냉감 섬유 브랜드 ‘ACECOOL-BIO’ 출시

흡습성·통기성 향상으로 스포츠웨어 등 활용 기대 하반기 추가 브랜드 출시해 프리미엄 섬유시장 선도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태광그룹의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은 국내 최초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친환경 나일론 원사 ‘ACECOOL-BIO(에이스쿨-바이오)’를 2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화학 섬유의 단점을 개선해 흡습성과 통기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스포츠웨어는 물론 기능성 이너웨어, 하절기 워크웨어 등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광산업은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와 지구온난화로 인한 냉감 섬유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도 기존 냉감 섬유의 절반 이하로 줄였다. 또 기존 나일론 섬유에 비해 염색성이 우수하고, 발색도 선명하다. 태광산업은 염색 공정을 단축함으로써 에너지 사용도 줄였다고 설명했다. 태광산업은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추가 신규 섬유 브랜드를 내놓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유일의 나일론 원사 제조업체로서 프리미엄 섬유 브랜드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늘어나는 친환경 섬유 수요에 대응하고, 패션 사업 분야에서의 ESG경영

BAT로스만스, 슬림형 '뷰즈 고 슬림 2ml' 전국 판매 확대

서울·인천·부산·경기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전국으로 유통 채널 확장 슬림한 디자인, 뛰어난 그립감, 강렬한 부스트 모드로 소비자 호응 이끌어내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BAT로스만스(대표 송영재)가 천연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의 판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슬림한 디자인과 부스트 모드로 주목받고 있는 ‘뷰즈 고 슬림 2ml’는 지난해 서울 일부 지역에서 첫 출시된 이후 인천·부산·경기 등 주요 거점으로 유통망을 넓혀왔으며, 출시 7개월 만에 전국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는 50명의 과학자가 수천 시간의 연구**를 통해 최적의 품질과 기술력을 구현했다. 타르, 재, 냄새 없는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얇고 세련된 슬림형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으로 서울 출시 직후부터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사용자에게 더욱 강렬한 맛을 제공하는 부스트 기능은 제품 하단의 버튼을 약 1.5초간 눌러 활성화되며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풍미로 깊고 만족스러운 베이핑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

동원F&B,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출시

유당불내증 걱정 없는 락토프리 제품, 기능성 원료·식이섬유는 담고 당은 줄여 락토프리 시장 성장에 맞춰 흰 우유부터 카페라떼, 요구르트까지 제품군 지속 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동원F&B(대표 김성용)가 락토프리 발효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장 플러스, 위 플러스)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는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한 덕분에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들어있으며,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농후 발효유 평균 대비 30% 줄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은 ‘장 플러스’와 ‘위 플러스’로 구성됐다. ‘장 플러스’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특허 원료(포스트바이오틱스, 비피도플러스)가 함유됐다. ‘위 플러스’에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과 위 특허 원료(정향추출물)가 들어있다. 동원F&B는 2021년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하며 유당분해우유(락토프리)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가공유인 초코·딸기우유와 컵커피(라떼)를 선보이며 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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