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전체기사 보기

맥도날드,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 2종 출시

첫 출시 이후 매년 연말마다 선보여온 맥도날드 대표 시즌 한정 메뉴 ‘행운버거’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 ‘페이커’,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며 연말연시 ‘행운과 나눔’ 메시지 확산 행운버거 구매 시 1개당 100원 적립…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나눔 실천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맥도날드(대표 김기원)가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맥도날드만의 맛있는 기부 ‘행운버거’ 2종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를 선정해 연말연시 ‘행운과 나눔’의 의미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페이커는 오랜 기간 세계 무대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챔피언으로 최정상 자리를 지켜온 e스포츠 스타임은 물론, 수많은 기부와 나눔 활동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선한 영향력을 전해온 인물이다. 맥도날드는 이 같은 페이커의 행보가 연말연시 희망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는 행운버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올해 행운버거는 각각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된다. 특유의 길쭉한 번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행운버거 골드는 감칠맛 나는 시즈닝으로 마무리한 쫀득한 식감의 패티와 진한 갈릭 소스가 더하는 달달하고 깊은 마늘 풍미의 조화가 특징이다. 해쉬브라운이 추가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해 보다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컬리푸드페스타 2025' 성료...연말 대표 미식 축제

거대 트리·홀리데이 만찬 테이블 구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맛있는 음식·즐길 거리,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2만3,000여 명 방문 셰프 12인 쿠킹쇼·라이스 테이블 등 컬푸페서만 가능한 미식 체험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지난 1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한 ‘컬리푸드페스타 2025’가 2만3,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2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테이블(Holiday Table)’ 콘셉트로 구현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40인용 식탁은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엄선한 160여 개 F&B 브랜드, 109개 파트너사가 함께해 지난해보다 한층 쾌적한 관람이 가능했다. 컬리는 컬리푸드페스타가 가족,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미식 축제로 발돋움했다고 평가했다. 가장 인기있는 코너는 이연복, 정지선, 안유성, 김도윤 등 스타 셰프 12명의 요리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쿠킹쇼였다. 관람객들은 셰프와 소통하며 현장에서 즉석에서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정지선 셰프의 홍소육우육탕면과 이연복 셰프가 에어프라이어로 선보인 멘보샤는 큰 호응을 얻었다. 쌀 도슨트와 테이스팅으로 나만의 쌀 취향을 찾아볼 수 있는 라이스 테이블 역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이벤트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어드벤트 캘린더 테마로 극장 상영작 및 화제작 30편 크리스마스 특집관 구성 키즈랜드에서 ‘뽀로로 극장판 : 눈요정마을 대모험’ 등 700 편 무료 공개 23일부터 특집관 영화 구매 고객 대상 505명 추첨해 에어팟 3세대 등 경품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에서 시즌 특집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KT는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매일이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 – 2025 크리스마스 특집’을 운영한다. ‘나혼자 프린스’, ‘나우 유 씨 미3’, ‘퍼스트 라이즈, ‘어쩔수가 없다’ 등 극장 상영작과 연말 화제작을 포함해 30편의 전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또한, 해리포터 전 시리즈, 유럽 감성 영화, 바다·러닝·바이크를 소재로 한 예능 콘텐츠, 온 가족이 함께 듣기 좋은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시즌에 어울리는 콘텐츠 카테고리를 별도 편성해 장르별 취향 소비를 강화했다. KT는 영화 특집관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팟 3세대 프로(5명)를 비롯해 파리바게뜨 위싱트리 케이크(3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00명), GS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05명에게 제공한다. 영화 구매 후 TV 화면 안내에 따라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니 TV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에서는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삼성전자, 고객 혜택 강화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

내년 1/1~1/31, 전국 온·오프 매장서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혜택 제공 12/19~12/31, '사전알림 신청'으로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 열어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삼성전자(회장 이재용)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기 위해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개최한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2026 삼세페'에서는 'AI 구독클럽'의 인기와 1월에 몰리는 혼수∙입주∙이사 수요 트렌드에 맞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올해 행사 기간 동안 2개 이상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AI 패키지' 고객에게는 기존 혜택의 2배인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들은 모델별 최대 1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게 된다. 특히 'AI 구독클럽'으로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3배로 커지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돼 최대 15 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1월에 혼수·입주·이사 등으로 가전 구매가 집중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맞춤 혜택을 확대했다. 먼저, 행사 기간에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과 '입주클럽'에 가입한 후

풀무원, 맞춤형 식생활 관리 서비스 ‘뉴트리션 디자인 프로그램(NDP)’ 론칭

데이터 기반 식생활 관리 프로그램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제시 영양 진단·식단 배송·연속 혈당 측정·식생활 분석 등 14일간 헬스케어 서비스 통합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풀무원(대표 이우봉)의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디자인밀(Design Meal)’은 식생활 관리 서비스 ‘뉴트리션 디자인 프로그램(NDP)’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뉴트리션 디자인 프로그램’은 영양 진단부터 식단 배송, 식생활 분석, 지속가능한 관리 루틴 제안 등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도록 돕는 개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프로그램이다. 2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식단, 혈당, 생활 리듬 등을 통합 관리한 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일상에서 꾸준한 루틴으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첫 단계로 AI 영양진단을 진행하게 되며, 진단 결과를 참고하여 칼로리 관리, 당류 관리, 단백질 관리 등 6가지 영양관리 타입 중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타입을 선택 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고객은 풀무원 임상영양사가 필요한 영양을 반영해 설계한 맞춤 큐레이션 식단을 받는다. 식단은 1일 1식으로 총 12식이 2일치씩 격일(일요일 제외)로 배송된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에는 디자인밀 앱

bhc, 배달앱 ‘땡겨요’와 12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수수료 부담 없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최대 9,000 원 할인 제공 - 연말 시즌 맞아 소비자 혜택 확대와 가맹점 수익 안정 동시 도모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대표 송호섭)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땡겨요’ 앱 최초 가입자 또는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돼,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일 1매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할인 적용 품목은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스윗칠리킹’을 비롯하여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콰삭킹’ 등 전 메뉴에 해당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모임과 홈파티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공 배달앱 ‘땡겨요’는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광고비 무료 정책으로 운영돼, 가맹점주의 수수료 부담 완화에도 기여하고 있

스타벅스, 유용욱 셰프와 협업한 테이스티 저니 샌드위치 대박 행렬

출시 첫날 판매 매장 5곳에서 모두 매진되며 샌드위치 판매량 1위 지속 유지 중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와 고객 요청을 반영해 10개 매장으로 판매 확대 결정 이달 19일 리저브광화문점에서 유용욱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샌드위치 선착순 판매 선착순 70명에게 리저브 콜드 브루 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 휴대용 런치박스도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프로그램으로 12월 5일 선보인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출시 첫날부터 당일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 망원한강공원점, 서울숲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용산역써밋R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 중이며, 출시 첫날 모든 매장에서 조기 매진된 바 있다. 이후에도 매장별로 기존 인기 샌드위치 상품보다 2~5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판매 매장에서 샌드위치 판매 순위 1위를 지속 유지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12월 19일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에서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유용욱 셰프가 직접 현장에서 제조한 샌드위치를 선착순 70명에게 판매하는 쿠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착순 고객에게는 리저브 콜드 브루 또는 따뜻한 리저브 아메리카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음료 1잔을 비롯해 휴대용 런치박스 1개씩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예상보다 높은 인기와 고객 요청을 반영해 이달 26일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