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유한건강생활(대표 강종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자 유산균 ‘이너플로라’가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 캠페인 디지털 영상 2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각각 동화 ‘라푼젤’과 ‘백설공주’의 내용을 재치 있게 각색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라푼젤 편은 성 안에 갇힌 공주를 왕자가 구한다는 기존 동화의 내용을 각색해 직장인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백설공주 편은 왕비가 거울에게 질문하는 유명한 장면을 익살스럽게 패러디해 1020세대부터 누구나 좋아할만한 유쾌한 컨셉으로 눈길을 끈다.
두 영상 모두 여자들의 건강을 챙길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여자 유산균’임을 강조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관리하는 습관이 주는 행복한 일상을 이야기하며 마무리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인 3040을 넘어 여자 유산균 권장 대상을 Z세대까지로 타겟을 확장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 캠페인 영상 2편은 뉴오리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이번 캠페인 영상 2편의 공개를 기념해 20일(목)부터 31일(월)까지 고객 소통을 위한 ‘최애 엔딩’ SNS 이벤트와 함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애 엔딩 SNS 이벤트의 경우 뉴오리진 공식 유튜브 채널 내 해당 영상에 감상 댓글 및 응원을 남기고, 최애 장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한 후 공유된 게시물의 주소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의 당첨자에게 이너플로라 30일분을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로모션 종료 기간까지 이너플로라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선착순 100원 딜 등이 진행된다.
뉴오리진의 여자 유산균 이너플로라는 지난 4년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 달성은 물론, 현재까지 8000만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으로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하루 한 캡슐로 질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너플로라의 신규 캠페인은 기존 뉴오리진 고객들에게는 돌고 돌아 결국 이너플로라로 정착하는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을 신규 고객들에게는 이너플로라로 질과 장 한 번에 챙겨 건강한 일상인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을 선사하고 싶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며 “출시 이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를 꾸준히 지켜온 것은 모두 고객분들 덕분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자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을 더욱 알리고 다양한 이너뷰티 관련 활동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