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국내외 여행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 생활 쇼핑몰‘라이프샵’에서 호텔 예약,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이달 31까지 자유여행 플랫폼‘티티비비’에서 KB국민카드로 호텔을 예약할 경우 △국내 호텔 10%(최대 5만원) △해외 호텔 10%(최대 7만원)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TTBB와 함께 떠나 봄!’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국내호텔 기획전 대상 호텔(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월 1백건에 한해 건별 2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즉시 할인은 티티비비에서 쿠폰 등록 및 사용하기, 행사별 프로모션 코드 입력, 할인 쿠폰 발급 순으로 과정을 거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달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사별 최대 7% 캐시백,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고 탑승하면 결제금액의 7%가 캐시백된다. 청구할인은 국내선 항공권 발권 시 △아시아나 5% △진에어, 티웨이항공 4% △제주항공, 에어부산 2% 혜택이 제공되며, 이달 11일, 18일, 25일에 라이프샵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아시아나, 진에어, 티웨이항공 추가 2% 청구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프샵’, ‘티티비비’, ‘비즈트립(Biztrip)’에서 이달 26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국카mall 여행 페이지에서 라이프샵 제휴사(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의 해외 패키지(일부 특가 상품 제외)를 이용할 경우 기본 상품가의 3%를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