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전체기사 보기

하나카드, 설연휴 맞아 다양한 경품 받으세요

가전제품, 겨울여행 등 설명절 프로모션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다가오는 설 명절 맞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 △설 명절 선물세트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 고객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한다. 설 명절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

하나은행 ‧ 하나카드, 손님 중심의 생활금융생태계 확장 나선다

손님 편의성 제고와 효율적인 금융거래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당근페이’전용 입출금 통장과 체크카드 출시, 지역커뮤니티 기반 제휴사업 추진 손님 생활에 더 밀접하고 유용한 디지털 금융경험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과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소재 당근 본사에서 당근 ‧ 당근페이와 디지털 금융 활성화와 지역 커뮤니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한 다자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3.600만 당근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금융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손님들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하고 손님 중심의 생활금융생태계를 확장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4개사는 ▲당근페이 사용자를 위한 전용 입출금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 ▲제휴사업 관련 정보교류 ▲지역 커뮤니티 기반 제휴사업 추진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긴밀한 협력간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하나은행은 당근페이 사용자를 위한 전용 입출금 통장을 출시하며 기존 선불충전금 결제방식에 더해 사용자 명의 입출금 통장 기반의 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당근페이 전용 체크카드는 내 동네에 특화된 혜택 제공을 통해 지역기반의 스마트한 소비와 금융거래가 가능해진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국내 대표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손님 생활에 더 밀접

KB국민카드, KB페이로 해외여행·프로야구 등 경품이벤트

이벤트는 'KB 페이 신규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KB 페이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해외 여행 기회제공,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 및 할인 행사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페이(Pay)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기회제공,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KB 페이 신규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KB 페이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이다. KB 페이 신규 등록하고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10월 27일에서 29일까지 2박 3일간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일자만 참여 가능하다. KB 페이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행사 응모는 KB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음달 11일까지 KB 페이 회원을 대상으로 ‘KB 페이, 됩니다! 두산베어스 직관, 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된 고객

KB국민카드, '헤리티지' 고객에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 제공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회원 대상 파인다이닝 멤버십과 럭셔리 와인바 이용 예약 서비스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와인 전문기업 와인나라(대표 이권휴)와 손잡고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와인나라 본사에서 프리미엄 상품 고객 대상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HERITAGE Exclusive(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HERITAGE Reserve(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파인다이닝 멤버십과 럭셔리 와인바 이용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고객에게는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프라이빗 파인다이닝 Le Monde Vin(르몽뒤뱅)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예약 및 안내는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회원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헤리티지 리저브' 고객은 와인바 MOOD SEOUL(무드 서울)과 SAV SEOUL(사브 서울)의 우선 예약 서비스를 오는 8월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와인나라와 업무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 헤리티지 서비스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최상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KB국민카드 "온라인에서도 시니어 소비 큰손2040보다많아"

"온라인 소비도 적극 수용…소비 시장 큰손으로 부상"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지난해 시니어(50세 이상 소비자) 연령층의 카드 매출이 타 연령층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문화·레저를 즐기며, 디지털 환경을 수용해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액티브·스마트 시니어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소비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시니어 연령층을 중심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약 2000만명 회원의 온오프라인 주요 업종별 이용 데이터를 분석, 21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오프라인 주요 업종 및 온라인과 배달앱 업종에서 50세 이상 시니어의 2021년 대비 지난해 매출액 증가율은 17%로 20~40세의 11% 대비 6%p 높았다. 특히 65~69세의 매출액 증가율은 23%, 70세 이상은 25%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매출 증가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50세 이상에서 온라인쇼핑몰 매출액 증가율은 38%, 배달앱은 37% 증가로 2040세대 대비 증가율이 각각 25%p, 30%p 높게 나타났다. 시니어 세대가 온라인 소비를 적극 수용하고 있음을 매출액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시니어 세대의 영향력도 커져 50세 이상의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