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콘텐츠팀 | KB국민카드가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하면 월 최대 9만8000포인트를 적립하고 주단위 과제 수행형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는 'KB페이 챌린지 카드'와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KB페이' 앱과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이용 실적과 혜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에서 수행 임무 달성 시 보상이 제공되는 '퀘스트' 개념을 도입해 주 단위로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한다.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 범위 내에서 3회 결제 시마다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건당 1만원 이상 일주일간 매일 사용하면 월 최대 4000점까지 매주 1000포인트가 쌓인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의 경우 당월 승인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4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에 응모 시 전월 승인실적이 40만원 이상이고 매주 제시된 3개의 조건(퀘스트)을 다렁하면 퀘스트당 3000포인트를 적립한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받고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5명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카드홀더'와 '그립톡' 등 한정판 굿즈(Goods)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 이용 고객에게 재미 요소를 겸비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 혜택과 사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KB페이'를 필두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