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대표 박성선)가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한 31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효소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시킨 데 이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판매량11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기존 제품보다 33% 높여 1포(3g)당 총 97만2천 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역가수치: 효소의 활성도로, 소화 효소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 그 능력을 수치로 나타낸 것
또한,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의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를 단독 론칭한다. 5월 5일 오전 7시 35분부터 진행되는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5%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효소 활성도를 더욱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 맞춤형 설계와 특허 저분자 공법 적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속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