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봄 가득 담은 ‘봄 딸기 라떼’ 등 출시

국내산 제철 딸기·우유 조합 계절 음료 ‘봄 딸기 라떼’ 출시
이벤트 기간동안 스타벅스 카드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별 추가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국내산 제철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봄 딸기 라떼’는 국내산 제철 딸기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으로 지난해 100만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달콤쌉싸름한 말차와 상큼한 딸기의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올해 처음 출시됐다.

 

딸기 음료와 함께 새롭게 출시하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열대 과일과 허브티의 풍미가 특징이며, 특이한 색감이 돋보이는 음료다.

 

디저트 종류로는 ▲가나슈 생크림이 덮인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가 올라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로 만든 우유크림을 품은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더한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부드러운 카스텔라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딸기를 샌드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10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해 프로모션 음료인 ▲봄 딸기 라떼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