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전체기사 보기

쿠팡, 건강식품 최대 74% 할인…“어버이날 선물은 쿠팡에서”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영양제 등 대폭 할인…즉시할인 쿠폰 제공 정관장·뉴케어·닥터린·한삼인·얼라이브 등 인기 브랜드 총출동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이 오는 5일까지 다양한 건강식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위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 ‘뉴케어’ ’닥터린’ 한삼인’ ‘얼라이브’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정 100g 6만8960원 △뉴케어 액티브 오리지널(200ml) 24팩 4만5520원 △닥터린 브이 알티지 오메가3(30정) 2만1800원 △한삼인 6년근 진한홍삼스틱(100포) 7만6410원 △얼라이브 멀티 비타 구미(165g) 60개 2만5650원등이 있다. 행사 기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뉴케어’ 상품은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만원, ‘얼라이브’ 상품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25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인기만점! 실시간 베스트’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영양제·건강보조식품 △전통건강식품·건강즙 △이너뷰티 △헬스·다이어트식품 △어린이 건강식품 △영양식 등 원하는 제품별로 실시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CJ대한통운, 심폐소생술 체험형 키오스크 설치 … 안전교육 강화

서울 종로구 본사 건물에 CPR체험장비 도입, 누구나 쉽고 빠르게 셀프교육 가능 2025년까지 전 임직원 교육 완료해 응급상황 대비 대처능력 함양 추진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사고예방과 임직원 안전의식 고취에 적극 나서고 있다. CJ대한통운(대표 강신호)은 서울시 종로구 본사에 심폐소생술(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트레이닝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임직원 대상 안전교육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심폐소생술 키오스크는 CPR 장비에 모니터를 연결해 교육자들이 영상을 따라하면서 누구나 심폐소생술을 쉽게 배우고 연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교육 강사와 장비를 별도로 준비해야 했던 기존에 비해 교육 접근성이 크게 높아졌다. 트레이닝 키오스크는 휴게공간 및 방문객 미팅 장소로 활용하고 있는 본사 24층에 설치해 임직원과 방문객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교육장비 확충과 함께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도 대폭 확대한다. 지난해까지 1,800여명의 안전∙보건담당자와 임직원들이 교육을 받았으며 2025년까지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 앞으로 3년에 1회의 심폐소생술 교육을 의무화해, 전 임직원이 응급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능력을 갖추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지난

쿠팡, 5월 인기 선물 최대 50% 할인…와우회원 위한 반값 기획전 연다

카네이션·꽃다발 등 가정의 달 선물 최대 50% 할인 기회 뷰티풀데코센스·모리앤·코코도르·센트바스켓 등 인기 브랜드 참여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꽃, 카네이션, 디퓨저 등 5월에 판매량이 높은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선물용 꽃 전문 브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국내 넘버원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 각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으로는 △뷰티풀데코센스 비누 돈 카네이션 10송이 다발+쇼핑백 레드믹스 △이플린 카네이션 비누꽃 큐티 화분+선물상자+하트카드+골드 픽 레드 2개 △모리앤 어버이날 카네이션 백세청춘 효심통장+꽃다발 세트 혼합색상 △센트바스켓 돈 꽃다발 장미 비누꽃 10p 레드 △아스파시아 라쥴리 카네이션 비누꽃 바구니+상장카드 핑크 1개 △코코도르 카네이션 디퓨저 200ml x 2p 선물세트 등이 있다. 주제별로 선물을 구분해 놓아 편

뷰티컬리, 29일까지 지구의 날 특별 기획전… 350여개 클린뷰티가 한곳에

식물성 원료부터 지속가능 패키지까지, 클린뷰티 상품 최대 57% 할인 아베다, 아로마티카 등 인기 친환경 브랜드 참여... 클렌징바, 리무버 등 다양 뷰티컬리 전 상품 철저한 성분 검증. 세페이지에 EWG 성분 평가 결과 공개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뷰티컬리(대표 김슬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착한 소비를 위한 큐레이션을 준비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클린뷰티 시작하기’ 특별 기획전을 이달 29일까지 열고, 350여개 친환경 뷰티템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컬리는 그동안 화장품 성분을 철저하게 검증해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사용한 상품은 입점시키지 않는 정책을 고수해 왔다. 뷰티컬리 상품 상세페이지에 미국 환경운동그룹(Environmental Working Group, EWG)의 성분 평가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성분은 물론 패키지, 제작 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엄선한 클린뷰티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먼저 패키지를 간소화하거나 재생 자원을 활용한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바솝 11종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80ml등을 준비했다.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계절인만큼 옥시벤존 등 해양 생태계를 손상시키는 성분을 배제한 선크림도 추천한다. ‘정샘물’ 선슈얼 비타 캡슐 선 50ml와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150ml 등이 대표적이다. 비건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쿠션 2종과 ‘

CJ대한통운, 식량위기국 원조사업 국내운송·선적 맡는다…7년 연속 참여

유엔 세계식량계획 통해 쌀 10만톤 지원…CJ대한통운이 국내운송·선적 수행 국가기간물류사업자로서 축적된 전문성과 신뢰도 기반으로 동참…”국격향상 기여할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질병이나 분쟁, 기후변화 등으로 식량난이 악화된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 식량원조협약에 참여하며 세계 식량위기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 있다. CJ대한통운(대표 강신호)은 전라북도 군산항 제5부두에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FAC(식량원조협약) 쌀 10만톤 원조 출항 기념식’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세계식량계획 및 수원국 방글라데시 대사관 관계자, CJ대한통운 안재호 영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유엔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을 통해 식량위기국에 정부가 지원하는 쌀 10만톤 중 첫 출항에 맞춰 준비됐다. 오늘 선적된 쌀 1만5천톤은 방글라데시로 보내지며 나머지 8만5천톤의 쌀은 목포항, 울산항, 부산신항에서 6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정부의 계획에 따라 국내 운송과 선적을 담당했다. CJ대한통운은 전국 정부관리양곡 창고 및 농협 창고에서 보관중인 쌀을 도정공장으로 운송했고, 도정된 쌀을 군산항, 목포항, 울산항, 부산신항 창고로 운송했다. 또한 수원국으로 출발하는 선

‘쿠팡문고’의 첫 반값 할인전…”문구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11일 단 하루 반값 할인전…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8천여 문구제품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이 오늘 11일 단 하루 동안 문구류 제품을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문구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쿠팡문고 반값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문구 카테고리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닝글로리 팝업 인덱스테이프 ▲모나미 가디플러스 키즈 네임펜F 12색세트 ▲아이비스 8절 스케치북 ▲아모스 글라스데코 등이 있다. 쿠팡문고는 쿠팡이 매월 인기있는 학용품/사무용품/취미용품 등 문구류를 할인하는 기획전이다. 4월달 쿠팡문고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모닝글로리/모나미/퍼니메이드/핑크풋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8000여 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유아 도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NEW썼다지웠다 반복 한글 + 123 유아학습 워크북 세트’는 30% 할인가에, ‘처음 만나는 몬테소리 교구박스 감정’은 20% 할인가에 내놨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문고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하며 필요한 문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고물가에 초저가 통했다… 컬리 ‘99시리즈’ 90만 개 판매 돌파

출시 1년 반 만에 컬리 대표 ‘갓성비’ 제품 등극… 월 평균 6만 개 팔려 ‘99치킨’과 ‘99핫도그’에 이어 삼겹살로 속을 채운 ‘99소시지’ 신제품 출시 9,900원에 맛과 양 모두 잡아 인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할 계획”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99시리즈’가 출시 1년 4개월 만에 판매량9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월 평균 5만7,000여 개, 매일 2,000개씩 팔린 셈이다. ‘99시리즈’는 판매가 9,900원에 맛과 양을 모두 잡은 컬리의 대표적인 자체 브랜드(PB)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22년 11월 ‘두 마리 99치킨’을 시작으로 선보이게 됐다. 당시 99치킨은 저렴한 가격에 국내산 닭 2마리를 즐길 수 있어 50일 연속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진됐다. 이어 출시된 ‘99 크리스피 핫도그’와 ‘99 순살 닭강정’ 역시 인기가 끌었다. 99핫도그는 핫도그 10개를 9,900원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국산 찹쌀가루와 모짜렐라 스트링치즈, 국내산 돼지고기 소시지를 담았다. 99닭강정은 국내산 닭고기 안심에 바삭한 식감을 위해 튀기고 식히는 과정을 3번 반복했다. 최근에는 ‘99소시지’를 출시하면서 99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0일 선보인 ‘삼겹 후랑크 소시지’는 삽겹살로 속을 채웠으며 참나무 훈연 방식으로 12시간 저온 숙성 공정을 거쳐 풍미를 보존했다.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늘리고자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