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현대해상(대표 이석현)은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신규 기업PR TV광고 '마음 넓은 보험'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현대해상은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 태도와 보험의 가치를 전달한다. 인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수많은 변화에 따라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넓은 보험이 되겠다는 진정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광고에선 고객의 변화하는 삶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했다. '마음 그래프'는 어린시절부터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관심사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모델 이정재는 고객 일생이 펼쳐지는 장면을 따라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현대해상 진심을 전한다. '마음 그래프'를 바라보며 “당신의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마음 넓은 보험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로 현대해상 철학을 전달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인생의 흐름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동반자적 자세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