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손흥민과 함께하는 ‘Sonny 7 Days’ 프로모션 진행

6월말까지 손흥민 선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에 베스트 피자 7종 온라인 주문 시 응모 가능
추첨을 통해 손흥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소속 구단 유니폼과 축구공 등 증정
도미노피자와 손흥민 선수의 첫 마케팅 활동으로 다양한 활동 기대돼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김영훈)가 전속 모델 손흥민과 함께 하는 ‘Sonny 7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7일부터 6월말까지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에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을 온라인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중 추점을 통해 1등에게는 손흥민 소속 구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2등에게는 친필 사인 축구공이 증정된다. 또한 3등 1,000명에게는 배달 주문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 블록버스터4, 아보카도새우, 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피자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이번 손흥민 선수의 전속 모델 발탁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느낌으로 도미노피자가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피자 업계 1위의 입지를 더욱더 견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손흥민 선수와의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친필 사인 소속 구단 유니폼과 축구공 추첨 제공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과 함께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