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캡슐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 출시

묵직하고 깊은 맛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싱그러운 맛으로!
봄맞이 테리아 신제품 선보여…21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판매
캡슐 터트리면 오리지널 풍미에서 싱그러운 맛으로…테리아 펄 라인업 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캡슐형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을 21일 출시한다.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은 묵직하고 깊은 맛의 오리지널 풍미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일반담배의 익숙한 맛과 새로운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와 기존 일루마 및 테리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테리아 아버 펄’은 21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이로써 캡슐을 탑재한 테리아 펄 라인업은 ▲테리아 오아시스 펄, ▲테리아 썬 펄, ▲테리아 아버 펄까지 총 3종으로 확대되며, 테리아는 일반 맛 제품군(4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5종), 캡슐 제품군(3종) 등 총 16종으로 늘어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한국 담배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왔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태우지 않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만족스럽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4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