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가 유한킴벌리와 함께 진행한 여성 응원 릴레이 프로모션 ‘2022 LAST GIFT FOR WOMAN’을 30일(금)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2 LAST GIFT FOR WOMAN’ 프로모션은 뉴오리진이 연말을 맞이해 여성들의 ‘좋은 습관’과 당당하고 건강한 하루를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 바통을 이어받아 2023 신년에는 유한킴벌리 맘큐(momQ)에서 여성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너플로라 제품과 유한킴벌리의 무표백 ‘좋은느낌’ 제품을 뉴오리진 공식 몰에서 각각 최대 65%,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너플로라를 포함한 프로모션 제품 6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10%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연말 풍성함을 더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질 건강 기능성 원료인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한 판매 1위, 소비자만족도 1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 유산균이다.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이산화티타늄,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산도조절제 등 첨가물이 없는 비건 캡슐이며, 초경을 시작한 여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무표백 좋은느낌 생리대는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를 화학 공정 없이 정제해 천연 목화의 건강함을 그대로 살렸다. 민감성 피부용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목화 특유의 내수성으로 묻어남이 적어 쾌적하고 보송한 착용감도 오래간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올 한 해 이너플로라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로 보답하고자 유한킴벌리와 함께 이번 ‘2022 LAST GIFT FOR WOMAN’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유산균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과 당당함을 위해 꾸준히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지난 9일 8,000만 캡슐 판매를 기념해 여대와 여성 비율이 높은 오피스에 제품을 지원하고 SNS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더 많은 여성들이 질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감사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