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마켓컬리(대표 김슬아)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의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 160여 가지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켓비'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모토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홈퍼니싱(가구, 조명, 벽지, 침구, 카펫,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안을 꾸미는 것) 브랜드다.
마켓컬리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운영되며 수납장, 테이블, 소파, 스탠드 등 마켓비의 인기 홈퍼니싱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런칭 기념행사를 통해 하단부에 그물형 철제 선반이 있어 수납이 가능한 'POTAB 이동식 사이드 테이블' 64% 할인, 레트컬로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MELODIO 장스탠드' 50% 할인 등 저렴한 가격으로 단독 한정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거실, 침실, 인테리어소품 등 각각의 공간에 맞는 인기 상품을 공개, 인테리어 소품은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 'DANCI 3인소파 그레이'와 'ALOTA 선반 3단 라탄 세트 내츄럴'을 각각 58%, 53% 할인, 'LINE 빈티지 데이베드 침대 싱글 매트블랙'과 '옷장 11종'은 각각 48%,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로 인해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마켓비의 홈퍼니싱 제품을 선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과 용도의 홈퍼니싱 제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