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신한라이프(대표 성대규)는 자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가상 유명인) '로지(Rozy)'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뮤직비디오는 광고 음원 'Fly so higher(플라이 쏘 하이어·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의 풀 버전으로 지난달 2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모델 '로지'가 성별·연령·국적을 초월하는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지하철 등의 일상 장소뿐만 아니라 메타버스까지 섭렵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음원과 뮤비는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최근 발표한 ESG 슬로건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과 가능성·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 ESG 목표가 담겨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음원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