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채연 기자 | 도미노피자(대표 김명환)가 자사 채널 출석 체크만해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도미노 자사 채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 자사 채널 출석체크’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앱을 비롯해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회원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3일 출석 체크한 회원에게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피자를 포함한 클래식피자(L) 7종 배달 8천원 할인 쿠폰을, 5회 출석 고객은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최대 7번 출석을 모두 달성한 고객들에겐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L)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월은 도미노가 제철’ 캠페인을 진행, 도미노 베스트 피자인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추천하고 붉은 대게를 사용한 신규 사이드디시인 게살 크림 고로케를 출시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한국에 진출한지 35주년인 올해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와 같이 혜택과 재미를 모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