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다음달 31일까지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콘셉트의 ‘해시태그 #ZERO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아 진정한 제로 라이프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44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고 제로 라이프 유형 테스트 게임을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뮤직 페스티벌 티켓(1주차, 6주차) ▲캠핑·글램핑 이용권(2주차, 3주차) ▲아트전시회 티켓(4주차) ▲호텔숙박이용권(5주차) 등의 주차별 경품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해시태그#와 함께 힙한 제로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