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신세계푸드(대표 송현석)가 고객들이 기다림 없이 편리하게 메뉴를 주문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노브랜드버거를 즐길 수 있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왜 시간을 낭비해?’라는 콘셉트로,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은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 사전주문과 배달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고객이 위치한 곳에서 반경 1.5km 내 매장에 미리 주문해 직접 픽업 및 배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 줄서지 않고 자리에 앉아 편하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주문 시 메뉴 선택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자주 먹는 메뉴를 등록해 놓는 고객 맞춤 기능과 가까운 매장 찾기 등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다양한 이용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노브랜드 버거앱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신세계푸드는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트리플 맥앤치즈 세트를 주문하면 NBB시그니처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소비자 이용패턴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메뉴개발과 맞춤형 마케팅 등의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아울러 배달 플랫폼의 중개 수수료 상승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