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국제브랜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가을 맞이 다양한 해외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연말까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해외에서 국민 VISA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전세계 컨택트리스(버스·지하철·택시·지하철) 이용 시 50% 캐시백(최대 100달러)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일본 현지에서 미화환산금액 10달러 이상 이용 시 15% 캐시백(최대 500달러)을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근 30일 동안 미화환산 합산금액 200달러 이상 이용 시 전세계 공항라운지 이용권 1매 또는 인천공항 식사권(1만 6천원 이하 단일메뉴) 2매 중 택 1 가능한 공항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200달러 이용 시점 기준 최대 48시간 이내에 문자(LMS)를 통해 본인 회원 앞 발송된다.
인천공항 식당 무료 식사권과 전세계 스타벅스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도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기간 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합산 미화 800불 이상 이용 시 최대 48시간 이내에 인천공항 내 음식점 무료 식사권 1매를 문자(LMS)를 통해 제공한다.
연말까지 ‘전 세계 스타벅스 20%’ 행사 응모 후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K-World포함,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기간 내 전 세계 스타벅스(국내 제외)에서 원화환산금액 누적 5천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금액의 20%를 포인트리(매월 최대 1만P)로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KB국민 마스터카드 전용 클룩 페이지에서 액티비티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2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은 달러 결제 시 최대 50달러까지 가능하다. 연말까지 KB국민 마스터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회원 대상으로 뉴욕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스마트패스, 뮤지컬 티켓 등 여행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현지 여행 플랫폼 앳홈트립에서 결제 시 10%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 코드를 제공한다. 행사 코드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