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토트넘 홋스터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토트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트넘 프로모션’은 올 여름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에스제이트랜드 ▲올가니카 ▲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며,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 등 토트넘 고유의 감성을 담은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은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에서 다양한 테마관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집관 고객은 다양한 먹거리를 상품을 판매하는 ‘집관 먹거리’ 테마관과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 고사양 전자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직관 고객을 위해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 등을 준비했으며,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오픈한다.
쿠팡은 이달 7~16일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학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 쿠팡 기프크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100명의 와우회원에게 쿠팡캐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팡 기프트 카드 최대 1,000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