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티몬(대표 장윤석)이 펫 인플루언서 및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컨셉 기획전 ‘프로집사 모여라’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집사 모여라’ 기획전은 반려동물과 관심있는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됐으며 기존의 기획전과는 차별화되는 참신한 구성이 돋보인다. 특별한 반려동물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며 펫 전문 인플루언서의 양질의 콘텐츠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고객들이 반려동물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직접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도 마련해 관심사 기반으로 형성된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콘텐츠 커머스의 새로운 진화를 시도할 계획이다.
먼저,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관련 용품이 구비된 객실과 이들이 편히 뛰어놀 수 있도록 넓게 꾸며진 ‘소노펫’ 리조트 숙박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홍천 비발디와 고양 소노캄에서 4월 30일까지 1박 투숙할 수 있으며 객실을 비롯해 반려동물 전문 셰프가 만드는 건강신 카페 Thinking dog 페어링 세트 1종,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이 포함됐다.
반려동물 카테고리에 전문성을 지닌 파트너사, 펫 인플루언서도 기획전에 함께한다.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어바웃펫’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스타툰으로 반려견 일상을 연재하는 ‘김푸朞’작가가 참여해, 컷툰을 보면 기획전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직접 댓글을 남겨 반려견과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 소통하는 기회도 마련된다.
조인용 티몬 EC3실장은 “특정 관심사를 가지고 티몬을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잘 선별되고, 진정성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콘텐츠에 대한 만족과 즐거움이 쌓여 고객과 티몬, 협업파트너 모두 동반 성장하는 다양한 시도들이 이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