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의 G마켓과 옥션이 바캉스 대목을 맞아 사업자회원의 휴가 비용 절감을 위해 ‘여름휴가 대목잡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레저·교육 등 휴가철 성수 업종과 관련된 필수 상품을 엄선해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쿠폰 혜택을 준비했다. 가전·생활·레저 및 교육 관련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받는다.
여름 대목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대용량 샴푸/보디워시·호텔 수건·침구세트 등 숙박업에서 필요한 상품과 선풍기·제습기 등의 여름 대표 계절가전과 대형 풀장·수영 튜브·구명조끼 등 물놀이 레저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교육업은 물론 사업장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노트북·키보드·마우스 등 각종 디지털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사업자 회원을 위해 특급호텔 100원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1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2박 3일 숙박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ID당 기간 내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이 각각 10명씩 선정해 다음달 9일 당첨 고객을 발표한다.
이주철 지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바캉스철을 맞아 사업자회원 대상 매출이 증가하는 등 B2B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휴가 대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사업자회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