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KB증권(대표 김성현·박정림)은 비대면 주식거래(위탁)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 1만원권의 금융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웰컴 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이 KB증권 ▲M-able ▲M-able mini ▲모바일 웹을 통해 개설하는 경우 참여 가능하다. 비대면으로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하면 쿠폰 선택 화면이 자동 표시되며, 만약 쿠폰을 선택하지 않았더라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금융쿠폰은 ▲국내주식 ▲해외주식 ▲펀드 ▲ELS 등 총 4종의 쿠폰으로 구성했으며, 이 중 1개의 쿠폰을 1회에 한해 선택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각 쿠폰 명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 시 사용 가능하고 거래 체결 시 1만원을 돌려받는다. 단, 쿠폰 사용기간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이다.
또한, 금융쿠폰의 각 쿠폰 마다 사용 가능 매체, 종목이 다르기 때문에 투자 예정 상품을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쿠폰 별 사용 요건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쿠폰 유의사항'을 참고해야 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의 첫 거래 고객의 다양한 금융상품 투자 니즈를 충족하고, 빠짐없이 혜택을 받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