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초청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이벤트
초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는 한국여성스포츠회 이사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등급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또는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아난티 코드 라켓클럽 특설코트(가평)’에서 진행하는 전 원장의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초청권(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단, 이용금액 중 KB Pay로 10만원 이상 이용이 필요하다.

 

6월17일 토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이틀 간, 3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고객이 원하는 회차와 시간대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초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외선 차단제 ▲손목 보호대 ▲테니스 볼 클립 ▲에코백 ▲캔볼 등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전원 증정하며,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투어용 라켓 ▲하드코트 테니스화 ▲시즈널 테니스 모자 ▲유틸리티 슬링백 ▲테니스 크루 삭스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맛있는 식사도 준비해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1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