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고객 감사의 마음 담아 14일까지 진행

할인에 추가 사은품 증정
‘구매왕’ 3명에게는 ‘진홍삼녹용환’, ‘진홍삼고’, ‘흑도라지스틱’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4일까지 2주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너셋’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 할인에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달에는 환절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킨바이오틱스 듀얼과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 2종을 비롯해 비오틴 블랙 5000, 프리바이오틱스 듀얼, 녹용홍삼스틱, 홍삼 데일리스틱으로 구성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 3명에게는 ‘진홍삼녹용환’, ‘진홍삼고’, ‘흑도라지스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1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과 추천인 모두에게 1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번에 이너셋이 준비한 ‘스킨바이오틱스 듀얼’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감소와 함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리미엄 다니스코사 유산균 17종이 들어있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오틴 블랙 5000은 활력비타민으로 알려진 영국산 비타민B를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이다.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은 뉴질랜드 프리미엄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담았으며,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은 100% 국내산6년근 홍삼으로 진세노사이드 13mg을 1포에 담았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너셋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가성비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늘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을 모토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셋 제품은 이너셋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와 B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4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