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 기념해 이벤트 실시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이벤트 참여 가능
이벤트 참여 고객...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우리은행(대표 이원덕)이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이해 ‘WON하는 지금!, WON&NOW’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 고객과 기존고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쿠폰 ▲스타벅스 커피쿠폰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쿠폰 중 1개 경품을 100% 제공한다.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원뱅킹’, ‘3주년’, ‘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2천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첫 가입 이벤트와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열쇠10돈(1명) ▲루이비통 포쉐트키리가미(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3명) ▲애플 에어팟 3세대(5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가방·인형 등을 제공하는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이 1천원씩 적립하며 기부금 1억원 달성 시 '아동권리보장원'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이 외에도 '수수료 ZERO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우리WON뱅킹 이체 수수료를 면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WON(원)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WON&NOW'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