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리브 Next카드’ 출시

온∙오프라인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 제공..유니크한 카드 디자인
리브포켓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 통해 발급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편의점부터 앱스토어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KB국민 리브 Next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KB국민은행의 Z세대 특화 플랫폼인‘리브 Next’에서 발급 가능한 청소년(만14~18세) 전용 상품이다. 편리한 모바일 신청 절차와 유니크한 디자인, Z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제휴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상관 없이 ▲편의점(CU·GS25) ▲커피·음료전문점 ▲올리브영 ▲다이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5000원 이상 이용 시 5% 할인(월 최대 1000원)을 제공한다.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는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의 현장 적립을 제공한다. 추가로 티머니 선불 충전 시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청소년들에게 인기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덴스(THENCE)’와 협업했다. 발랄하고 감각적인 세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또는 자신만의 개성을 담고싶은 청소년들이 ‘DIY(Do It Yourself)’형을 선택하는 경우 ‘카꾸(카드꾸미기)’를 스스로 할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KB국민 리브 Next 카드’는 ‘리브 Next’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는 디자인부터 혜택까지 Z세대가 선호하는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도 미래 고객을 위한 더 나은 Next level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