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원더랜드 청약마을 탐험하기’ 이벤트 실시

‘우리원더랜드’앱..주택청약 관련 다양한 서비스 제공 예정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총 200명 추첨 상품권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우리은행(대표 이원덕)은 부동산플랫폼 ‘우리원더랜드’ 앱의 주택 청약컨설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원더랜드 청약마을 탐험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기존 가입고객(청약예금·부금·저축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우리원더랜드’앱 회원가입·청약 상담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우리은행측에 따르면, 추첨을 통해 신규·기존 가입 고객 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명) ▲3만원권(60명) ▲1만원권(120명)을 제공한다.

 

또 ‘우리원더랜드’ 청약컨설팅 서비스에서 청약 가점계산을 하고 우리은행 SNS계정에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웨스틴 조선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원더랜드·우리 WON뱅킹 앱·인터넷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부동산 금융 특화 앱인 ‘우리원더랜드’의 청약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분양정보, 청약상담, 청약 제도·상품 등 주택청약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주택청약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