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가로수길점 '아이코스 스토어' 5년 만에 재단장

아이코스 전용 공간 조성…휴식공간으로 재탄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새로운 트렌드 맞춰 나간다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의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이 5년 만에 재단장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코스 기기별 제품군을 단순 진열해 판매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맞춤형 공간을 조성한다.

 

재단장 후 눈에 띄는 것은 성인 아이코스 이용자를 위한 ‘아이코스 전용 공간(IQOS Only Zone)’이 휴식하기 편한 공간으로 바꼈다는 것이다. 기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오프라니 매장의 장점을 살리며, 매장 방문자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소가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 세계(New Brand World)’ 콘셉트에 맞춰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과 ‘보다 나은 일상으로의 변화’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하기 위한 공간으로 바꼈다. 성인 흡연자가 자신의 타바코 스틱으로 최신형 아이코스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쉽고 편리한 기기 관리노하우 공유 등 전문적인 응대를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코스 전문 코치가 기기별 사용방법, 전문 클리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나만의 아이코스를 만다는 다양한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은 새로운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한 성인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매장”이라며 “아이코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인 흡연자들이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3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