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고 경품받고”...우리銀, 1석2조 LCK 응원이벤트 진행

SNS 치어풀 게시 인증 이벤트·퀴즈 이벤트 등 진행
MZ세대 겨냥 e-스포츠 마케팅..콘텐츠 지속 확대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우리은행(대표 권광석)은 2022년 LCK(League of legend Champions Korea) 스프링 시즌 개막에 맞춰 ‘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와 ‘우리WON뱅킹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가 LCK리그에서 본인이 응원하는 팀·선수의 치어풀(응원문구를 적은 종이)을 만들거나, 온라인 치어풀을 활용해 게시판에 응원 글을 남기고 본인 SNS에 게시해야한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우리WON뱅킹 앱에서 ‘WON하는 LCK’ 메뉴를 통해 매일 승부예측에 참여하고, 매주 치러지는 경기의 골드킹(게임에서 골드를 가장 많이 모은 선수)에 투표하면 추가로 골드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골드리워드는 ‘WON하는 LCK’에서 10여종의 게임 아이템으로 즉시 교환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올해 초 조직개편을 통해 우리은행 123년 역사 최초로 행원급이 팀장인 MZ마케팅팀을 신설했다. 앞으로도 MZ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시각에서 쉽고 재밌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LCK전용 소통채널인 ‘WON하는 LC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향후 LCK 팬을 위한 라이브방송, 직장인 LoL리그 개최 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