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완전 민영화 기념' 특판 출시…"저축銀, 최고 5% 적금"

우리금융저축은행 연 5% 고금리특판적금 출시
우리은행

 

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23년 만의 완전 민영화를 기념해 자회사에서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행장 권광석)은 최고 연 2.03% 금리인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 선보인다. 기본금리는 1년제 연 1.53%, 2년제 연 1.63%고 최대 연 0.4%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약정기간을 절반 넘기면 중도에 해지하더라도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대표 김정기)는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만명에게 골드바 100g, 더 셰리프TV 등을 준다. 우리카드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응모와 앱 PUSH(푸시) 동의가 필수며 간편결제 이용 시 1회 추가 추첨기회를 받을 수 있다.

우리금융저축은행(대표 신명혁)은 최고 연 5.0% 금리의 '위드정기적금'을 판매한다. 연 2.1% 기본금리와 우리원(WON)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앱) 설치한 뒤 마케팅 동의를 하면 2.9%포인트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1인 1계좌, 월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SB톡톡플러스에서 가입할 수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완전 민영화를 기념해 우리금융과 함께 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