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양유와 협업...청년떡집 인기상품 판매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국카몰서 KB국민 신용·체크카드 결제..추첨 통해 경품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푸드테크기업 양유(대표 오경아)와 함께 ‘청년떡집’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9월8일 오후 7시부터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 ▲마약떡 ▲인생떡 ▲티라미슈떡 ▲로투스 비스코프 크림떡 등 인기 상품 4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과 함께 가래떡, 양갱이 등 20여종 상품이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국카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KB국민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KB국민카드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국카몰은 KB국민카드 고객 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이다. 간편결제 ‘KB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1000점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전에 방송 알림 메시지를 신청한 고객들은 방송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고객 중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일리 커피 머신’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진행해 청년떡집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구매량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포인트 20만점까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 판매자에게는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 고객들은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